커뮤니티언론보도
 
 
 
 
 
이전글
다음글
서울대효병원, 교보생명과 고객만족교육 시행으로 '고객감동'에 성큼 다가서
2018-05-25 18:00:13 운영자
조회 164 | 댓글 0
확대보기축소보기
264605_63360_326.jpg



서울대효병원, 교보생명과 고객만족교육 시행으로 '고객감동'에 성큼 다가서

서울대효병원은 올해 전 직원의 고객만족 교육을 통해 보다 안정적인 병원의 모습을 갖추고 최상의 의료서비스 제공함에 있어 직원 교육에 힘을 쓰고 있다.

‘고객만족에서 고객감동, 고객감동에서 고객이 OK 할 때까지’ 라는 슬로건 아래, 한결같은 서비스가 아닌 한 차원 높은 만족을 줄 수 있도록 CS(Customer Satisfaction)교육을 실시하게 되었다고 한다.

 
Total : 4 (1/1)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운영자
2018-05-25
232
운영자
2018-05-25
165
2
운영자
2018-05-25
137
1
운영자
2018-05-25
167
1
작성자   제목   내용  
 
인사말
의료진소개
본원의 특장점
병원 둘러보기
실시간 입원상담
미션과 비젼
협력병원 및 기관
채용안내
찾아오시는 길
진료시간 안내
입.퇴원 안내
원내전화번호
비급여 안내
증명서 발급
진료과목
환자의 권리와 의무
신경근전도클리닉
뇌졸중 클리닉
뇌손상뇌출혈클리닉
척수경직클리닉
치매건망증클리닉
파킨슨병클리닉
루게릭병클리닉
한방침구클리닉
중환자집중재활클리닉
운동치료
작업치료
통증치료
언어치료
인지기능치료
재활간호
사회복지
재활치료연구소
상담예약
기타문의
 
병원소식
병원행사
치료후기
건강상식
언론보도
고객의 소리
식단표
자주하는 질문